Loading Icon Black

델타 비행 후기

8월 25, 2010

 최근 Thermik 잡지 에서 델타에 관한 후기 기사가 실렸습니다.
정말로 , 그들이 정말로 좋아하고 있다는것에 우리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세계 각국의 비행자들로 부터의  대한 후기가 물론 기대를 하고 있었고,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좋아하실 줄은 몰랐습니다. : 대단한 조종성, 매우 편안한 느낌 그리고 카타고리 2 급의
다른 글라이더들의 성능을 능가하는 글라이더의 탁월한 성능.

Thermik 잡지 에서는 델타를 테스트 및 L/D를 9.6으로 측정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이제까지 테스트한 것중에서 두번째로 최고의 성능인 것입니다. 만트라 M3가 9.7로 가장 최고의 성능으로 나왔었습니다.(이 테스트를 시행한Thermik 잡지는 매우 전문가이며 보수주의적인 성향이 많은 그들이 테스트를 한 결과 라는 것을 유념해 주셨으면 합니다. )

여기에  Thermik의 내용 일부를 옮겨 놓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동안 그렇게 안정적인 스포츠 날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었던 것이 지금 델타가 보여주여 있습니다. 그것은 대단한 기쁨입니다. !…
델타의 습성은 대회를 참가하는 선수 또는 장거리비행을 원하는 비행자들이 악셀레이트(스피드바,가속을 위한 풋바)를 사용하며 비행할때 많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보통들 더 이상의 혁명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었지만, 델타는 새로운 항공스포츠로의 도약을 선보일 것입니다. 오존은 실로 엄청난 성능의 향상을 이루었습니다. 커다란 한 발을 내 디딘것입니다.  이것은 사실 델타의 출시와 함께 엄청난 결과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륙성, 조종성, 안정성 그리고, 각종의 메뉴버들을 실제로 경험한다면 델타의 새로운 느낌(영감)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존팀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우리는 Thermik 팀들의 평가에 감사와 기쁨을 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만약 EN C 클라스(엘티에프 2 클라스)의 안정적인 글라이더로 비행하고자 생각하고 있다면 , 델타를 시도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비행하시면서 어떻게 느끼시는지 많은 피드백 을 원합니다. 많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hermik 테스트 카다로그:

http://www.thermik.at/tests/gleitzahlen.html

( 현재 오존은 원단의 수급이 않될정도로 많은 수량의 델타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델타의 공급이 원할하지는 않습니다만, 현재 한국에서 델타로 비행해 보신 분들의 이야기로는 “정말 편안하다, 이렇게 원하는 만큼 비행을 할 수 있구나!” 라고 하시며, 무척 마음에 들어 하십니다.  패러글라이더의 발전이 얼마만큼 계속 될 지는 현재로서 미루어 짐작조차 할 수 없지만, 이것만은 명확한 것 같습니다. 안전하면서 재미있는 비행을 할 수 있도록 발전될 것이며, 글라이더의 성능이 향상되는 만큼, 기초 실력을 탄탄히 다져서 상급용으로 단계를 밟아서 올라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패러글라이더의 성능을 100% 소화하기 위해서는 그에 상응하는 비행의 기초가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향후 정말 재미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패러글라이더가 처음 시작된 이래 , 패러글라이더 가 한 단계 성숙되어 가는 현재에 같이 비행을 할 수 있어서 앞으로의 비행이 기대되고, 글라이더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그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