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펠릭스 와 호라시오 피레네산맥에서의 새로운 기록 수립.

6월 30, 2020

펠릭스의 사촌인 호라시오 로렌스 Horacio Llorens 와 펠릭스 로드리게스 페르난데스 Felix Rodriguez Fernandez 는 스페인에서 일주일간 야영을 하며, 그의 bivy 미션을 마치고 지금 바로 도착하였습니다.

On 2020년 6월 27일 토요일, 강한 바람으로 인하여 지상에서 하루를 보낸 후, 그들은 알라노스에서 이륙하였으며, 새로운 피레네 장거리 비행기록을 세우기 위해 227km의 대장정의 비행을 했습니다.

그들이 보내온 소식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아름다운 피레네를 즐기며, 팀으로 함께 비행을 운영하는 것이었습니다. 처음 3일 동안 우리는 180km를 날아 피레네 산맥 꼭대기 사면이 끝나는 서쪽으로 갔습니다.

나흘째 되는 날, 우리는 강한 바람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루를 쉬어야 했으며, 놀라운 사실은 5일째 되는 날, 꽤 괜찮은 컨디션 속에서 피레네 산맥에서 새로운 장거리 비행기록을 위해 227km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비행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거역할 수 없는 바람의 흐름을 따라서 동쪽으로 비행하였으며, 단 하루 만에 처음 3일 동안의 비행 누계 기록을 넘어서는 꿈같은 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믿을 수 없는 비행 후에, 기상상태는 악화되었으며, 우리는 일단 멈추고 우리의 다음 vol-bivouac 비행을 기약하였습니다. 다음의 비행이 언제 어디에서 진행될지 알 수 있도록 채널을 고정하시고, 관심 있게 보아주시기 바랍니다!”

호라시오는 제로 라이트(Zeolite)로, 펠릭스는 Z-알프스로 비행하였습니다. 또한 둘 다 오줌(Ozium) 2 하네스를 사용했습니다!”

비행 트랙은 이곳에서 확인해 주세요 HERE

이런 멋진 모험과 펠릭스 가족의 새로운 기록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오존팀에서 응원의 메세지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