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펠릭스 고향에서 우승

July 3, 2019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카디스 주의 도시인 알고 도날레스(Algodonales)에서 스페인 리그의 첫 번째 우승을 한 후, 오존 팀 파일럿인 펠릭스 로드리게스(Felix Rodriguez)는 그의 고향인 발렌시아, 안달루시아, 무르시아와의 접경을 마주하고 있는 카스틸라 라만차 (Castilla de La Mancha)에서 두 번째 대회에서도 우승함으로 계속해서 국제 리그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리포터를 보내왔습니다.
“알바세테 지역의 카우데 (Caudete)는 카스틸라 라만차 와 발렌시아(Valencia) 사이의 마지막 마을입니다. 라만차의 플라토(plato) 본토의 시작 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지역이 장거리 비행을 위해 필요한 조건을 모두 가지고 있고, 좋은 활공장의 잠재력을 제공하고 있더라도 스페인 리그가 이 지역에서 개최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4일 동안 4번의 대회가 진행되었으며, 조건이 좋고, 클라우드 베이스도 놓았습니다. 사실 우리는 최고 고도 제한을 통과하지 않도록 매우 주의를 해야 했습니다.
저는 2일째부터 미카(Mika)와 윌프레드(Wilfred)보다 몇 점 앞서서 대회 선두를 이끌었습니다. 3일째에 윌프레드는 이 타스크에서 우승했지만 최대 고도 제한을 깨뜨린 것에 대한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마지막 날은 타스크까지 60km의 거리를 빠르게 통과하는 것으로, 골까지 15km의 결승선을 남기고 선두 그룹이 간신히 통과를 하였으며 , 저는 대회에 우승하기 위해 마지막 점수를 받으려고 혼신의 노력을 하였으며 마침내 우승을 하였습니다. 고향에서 우승하는 것은 영광이었습니다!”


전체 결과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here.

오존팀은 축하의 메세지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