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마케도니아에서 BAPTISTE, CHARLES 그리고,오존팀 우승

7월 28, 2022

마케도니아 크루셰보에서 열린 PWC대회는 총 7개의 유효한 타스크를 만들면서 종료되었습니다.

오존 팀, Baptiste Lambert , 선수가 전체 우승을 하였으며, 그의 팀원인 Charles Cazaux in선수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엔조 3와 잠수함 하네스로 비행하였으며, 3위는 역시 엔조 3로 비행한 Daniel Tyrkas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여성부에서는Constance Mettetal 선수가 우승을 하였으며, Keiko Hiraki (엔조 3) 2위, Kirsty Cameron (제노 2) 3위를 차지했습니다. 

팀 우승은 오존팀이었습니다.

PWC의 Ruth Jessop의 리포트입니다.
“파란 하늘과 강한 햇빛이 내리쬐는 어떤 날에는 선수들을 남쪽으로 그리스 가까이까지 데려가기 위한 85km라는 놀라운 타스크가 설정되었습니다.

첫 최고 써멀은 2,600m였으며, 그 날과 그 이후, 오늘과 같은 타스크는 출발이 시작되기도 전에 서로 꽉 조여진 슈퍼 무리들과 함께 시작되었고, 비행하는 무리는 하나의 거대한 덩어리가 되었으며, 이 덩어리는 1 턴 포인트 지점으로까지 어어졌습니다.

1턴 포인트와 2 턴 포인트 사이의 핑퐁은 그 형태가 잘 유지되었지만, 3 턴 포인트에서는 평지로의 비행 전환이 가장 중요한 듯 보였으며, 곧 2개의 덩어리로 나뉘었으며, 몇몇은 흩어져 낙오가 발생하였습니다.

평지에서 최고 4.5ms 써멀을 잡았으나, 모두에게 공평하게 주어진 것은 아니었으며, 그럼에도 모두들 상승하기에는 충분한 열이었습니다.

선두에 있는 무리들은 마지막 턴 포인트로 전환하여 바짝 뒤따라오던 두 번째 무리들과 자신들 사이에 약간의 공간을 두었습니다. 이번 주에 보인 확실한 두 개의 무리 군단들이었으며, 리더들의 스피드는 타스크를 모두 끝내기 직전에 뒤따르는 무리들에게 따라 잡히는 바람에 점수가 급격하게 바뀌는 계기를 주었습니다.

이날은 최종 골에 도착하기에 충분한 고도로 많은 선수들이 그들의 역량 최대의 풀 스피드 바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았으며, 모두 영광스러운 비행으로 골에 가기 전 ESS를 여유 있게 통과하였습니다.

정말 놀라운 한 주였으며, 유럽에서 총 7개의 타스크를 모두 성립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선수들은 누적 70,618km를 비행했으며, 이는 전 세계를 1.75회 이상 일주한 기록입니다.

Baptiste Lambert가 그의 세 번째 도전 월드컵인 여기 Krushevo에서 우승한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그는 7개의 타스크중 5개의 타스크 모두 2위 안에 들었습니다. 오늘 아침 그는 자신이 침대에 계속 누워있어도 여전히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Charles Cazaux는 2012년 이곳 Krushevo에서 열린 월드컵에서 3위를 했었으며, 이번에는 2위에 올랐습니다.

Constance Mettetal 그녀의 세 번째 월드컵에서 여성부 우승을 하였으며, 6번째 타스크에서는 전체 5위를 기록하였습니다.

Keiko Hiraki는 2014년 이곳에서 2위를 하였으며, 2022년에 다시 2위에 입상하였습니다.

참가한 모든 선수들은 호수, 언덕, 산에서 끝없이 펼쳐진 광활한 옥수수 밭과 그들을 바라보며 웃고 있는 해바라기에 이르기까지 놀랍도록 다양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겼습니다.

아름다운 마을과 멋진 푸른 하늘을 공유할 수 있게 해 주신 Krushevo 주민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결과는 이곳에서 : https://live.pwca.org/scores

모든선수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오존팀은 응원의 메세지를 전합니다.

사진 제공  Paragliding World Cup – PW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