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지상훈련

당신의 비행기술을 향상하는 가장 쉽고 편리한 방법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상훈련. 이것은 세계 최고의 조종사 대부분은 매우 훌륭한 지상 조종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것은 재능이 있거나 슈퍼 인간이기 때문에 가 아니라, 연습에 달려 있습니다. 연습을 통해 글라이더의 반응과 날개에 대한 이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멋진 넓은 공간이나 착륙장을 찾아서 한두 시간 동안 전방 및 후방 이륙 기술을 모두 연습하고 또 연습합니다. 일단 기본을 철저히 해야 하기 때문에 남들의 시선에 부끄러워하지 마시고, 테스트해보고 , 날개를 가지고 놀고, 온갖 상황에서 날개를 다시 이륙 시처럼 공기를 주입해 보는 연습을 하며,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마이클 쿵(Mike Kung)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글라이더 지상 핸들러일 것입니다. 그는 다른 영역으로 조종을 확고하게 자기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으며, 저는 마이크 가 그의 버즈 글라이더로 지상훈련장에서 그가 원하는 데로 글라이더를 다루는 것을 보았는데 진정 놀랍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무엇을 얼마만큼의 힘으로 끌어당겨야 하는지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었으며 흠잡을 것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수많은 연습으로 숙달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조언은 많지만, 그중에서 가장 최고로 중요한 것은 ‘부드럽게’라고 생각합니다.
글라이더에 대한 인풋 당김 (라이저, 브레이크 및 하네스 조종)이 부드럽고, 진보적이라면 날개가 똑같이 원활하고 예측 가능하게 반응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김을 거칠게 한다면, 날개를 제어하기가 훨씬 어려워져서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온전히 날개를 당신 몸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앞뒤로 움직이기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좌우로 계속 몸을 중심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지상에서 날개를 다루는 것이 하늘에서 실제 비행하는 것보다 훨씬 힘듭니다!
따라서, 비행의 모든 측면을 도와주기 때문에 연습해야 하는 것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정기적으로 이렇게 훈련을 하면 당신은 곧 당신이 완전히 글라이더를 통제할 수 있고, 완벽한 이륙을 해 낼 것이라는 확신을 스스로 갖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은 모든 비행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공중에서 당신이 새롭게 익힌 기술은 당신의 조종을 더 민감하고, 날개의 움직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긴장감을 완화시키기가 쉽고, 편안함과 자신감으로 좀 더 올바른 결정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모든 결정은 즐겁고 안전한 조종사가 되도록 해 줄 것입니다.

이것은 제2의 천성이 될 때까지 규칙적으로 연습하고 또 연습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번의 연습은 조금 도움이 될 수 있겠지만, 만약 당신이 10번의 연습을 한다면 그 변화가 무슨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에 놀라실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이팅 날개를 즐기고 있으며, 디자인과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꽤 많은 시간을 지상에서 날개를 날리고 있습니다. 저는 그것이 제 비행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한번 해보시고, 어렵더라도 좌절하지 마시고 성공할 때까지 계속하시기 바랍니다.  성공적인 지상훈련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헬멧 착용은 필수사항 합니다. 절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