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Black

만트라 M7: 중요 알림

만트라 M7의 리딩 엣지 가장자리 하부 표면 변형을 조사한 결과, 이제 현상을 명확히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리딩 엣지 가장자리 플라스틱 보강재는 비행 중에도 하단 표면에 반전된 상태로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륙 시 공기를 주입하는 인플레이션 하는 과정 동안 리딩 엣지의 중간 부분에 장력이 부족하여 발생합니다. 날개 부분 팁이 날개의 중간 섹션보다 먼저 팽창하도록 할 경우 중앙에 있는 플라스틱이 반전되어, 비행 중에 한 번이라도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발생할 때, 그것은 일반적으로 날개 스판의 중앙 부분에만 영향을 미치고, 그것이 발생하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이륙 시 날개를 인플레이트 시키는 과정 중에 날개를 어떻게 부풀어 오르게 하는가 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좋은 이륙 방법 즉 가운데 부분부터 부풀어 오르게 하는 인플레이션 습관을 통해 피할 수 있습니다. 이륙 전 인플레이트 하기 전에 항상 날개가 양호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륙 시 중간 부분이 날개의 끝 부분보다 높이 부채꼴이 잘 만들어졌는지 꼭 확인하십시오. 바람이 전혀 없는 무풍의 상황에서는 날개를 정확하게 부채꼴로 만들어서 중간이 끝부분보다 먼저 올라가도록 합니다. 인플레이션 과정 중에는 오직 중앙에 있는 A 라이저만 잡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AR3가 부착된 외부 라이저를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어떠한 바람 상황에서든 어떠한 이륙 방법을 사용하든,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날개 중앙이 먼저 부풀어 오르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뒤집힌 플라스틱으로 공중에 떠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그 날개는 정상적으로 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안전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며, 날개는 완벽한 상태에서 안전하게 비행할 수 있으며, 항상 비행 중에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짧고 날카로운 대칭 잽을 사용하여 브레이크를 작동합니다. 이 작은 붕괴로부터 회복하는 데 사용되는 인풋 행동과는 가지 않습니다. 깊은 장시간의 펌핑은 일반적으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뒤집힌 플라스틱을 바로잡기 위해 더 짧고, 더 날카롭고, 더 단단한 인풋 액션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브레이크를 잽싸게(이보다 더 좋은 말은 없네요~) 밟을 때, 손을 바깥쪽으로 밀면 중앙 브레이크가 조기에 맞물리는 방식으로, 이것은 플라스틱이 날개 중앙에서 튀도록 하는 가장 효율적인 기술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때 플라스틱은 100% 올바르게 조종될 수 있으며, 비행 중에 뒤집힌 플라스틱을 보정할 수 없는 경우가 한 번도 없었습니다.

플라스틱을 뒤집은 상태에서 철저한 비행 테스트 절차를 실시했으며, 날개를 조종하는데 큰 약영향을 끼치지 않았습니다. 또한, 낙하산 실속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날개는 플라스틱이 뒤집히든, 방향이 바르게 되어있든 같은 방식으로 낙하산 실속을 시작하고, 마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붕괴에 대한 회복에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론적으로는, 플라스틱이 뒤집히면 성능에 약간의 영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므로 안전이 보장되는 구역으로 진입한 즉시 날개를 인풋 실행을 해야 합니다. (이륙을 시작할 때 날개를 확인하고, 플라스틱이 뒤집혔다면, 풀릴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그러나 플라스틱이 뒤집혀 있어도 M7은, 써멀링과 소아링을 정상처럼 할 수 있으며, 강한 난기류 지역에서도 오픈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같은 비행능력을 보입니다.

Please watch the video for a clear visual explanation and if you have any questions do not hesitate to contact one of the Ozone test team.

Download PDF